청주을 이용해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③

청주을 사용해 강릉, 3박 4일, 여자 혼자 여행 ③

feat. 여고시절카레떡볶이, 홀리데이빈티지, 남대천물억새, 900달러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오늘은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눈이 떠졌다. 하루의 시작은 일출 보기 처음 커튼을 치고 누워서 바깥 구경하기 해 뜨기 전 한 장 찍고 잠깐 한눈 판 사이에 해가 빼꼼 고개를 내밀었다. 고개 내밀기 전부터 영상 찍고 싶었는데. 바다. 위로 구름이 한 줄??이 있었으나 해가 구름 뒤로 숨었다가 다시 뜨는데 이것도 신기하고 예뻤다.


imgCaption0
남대천물억새

남대천물억새

강릉에 온 목적은 바.다. 였지만, 가을도 인지하고 싶었다. 그래서 폭풍 검색함 그러다가 남대천에 물억새가 잔뜩 피어 있는 과거의 블로그들을 보며 제발 있기를 바라면서 내비를 찍었다. 주차를 위해서 입암주공2단지아파트를 검색했고, 아파트 단지 안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걸어갔다. 진짜 대박이었다. 이 말이 최고의 표현이었다 진짜 물억새가 가득했고 가을 같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다. 처음 계단에서 내려가기 전 전체 모습을 담아 봤다.

그리고 길을 따라 내려가면서 사진 오조오억 장 찍었다. 해가 질 때쯤 도착해서 그런지 너무 예뻤다.

홀리데이빈티지

원래 가려는 카페가 아니라 신상카페 찾았다 케이크가 딱 시선을 사로잡아서 떡볶이 집에서 6분 정도 걸려서 바로 찾아갔다. 첫째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라고 되어 있었으나 나는 골목에 자리 있어서 바로 주차했다. 들어가는 입구 내부는 아담했다. 내가 주문한 건 바로바로바로바로 필터커피 5,500원 몽돌케이크 7,000원 커피는 신맛이 강하다고 하셨는데 그런 식으로 시지 않았습니다. 케이크는 달고, 흑임자 때문에 꼬소하고, 부드러웠다.

강릉 토지, 임야 매물 및 검색사이트

강릉 토지 정보는 리브 부동산, 네모, 직방, 지역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 여러가지 사이트를 비교해 보세요.

리브 부동산은 농가주택과 함께 토지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물형태만 토지로 변경하시면 되며, 현재 강릉 토지 매물은 총 1,700건 이상 존재합니다. 지역별 평균 시세 토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토지는 지목과 용도지역이 중요하며, 구입 목적에 맞는 토지인지 제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여기도 친구의 지인이 추천해 준 곳이다 나는 자칭타칭 떡볶이 귀신입니다. . 호텔에서 떡볶이집까지 20분쯤 걸렸습니다. 주차를 어디에 해야 하나 다른 블로그를 많이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공영주차장에 하는 거 같았습니다. 그것도 걷기 싫어서 무조건적으로 내비가 안내해 주는 곳으로 갔다. 그 근처에 있는 유료주차장 어디든 들어가려고. 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되는데 하지만 하지만 그 골목을 지나서 국민은행이 있길래 거기 주차장에 들어갔다.

결론적으로 국민은행 주차장은 비추 진짜 좁고 복잡했다. . 내 작은 차를 넣으려고 넣었습니다. 뺐다를 천억 번 정도 한 것 같다.

900달러

마지막날 저녁은 호텔에서 배달 시키기 원래는 식당과 카페에 간 김에 피자를 포장해 오려고 했는데 배가 그닥 안 고팠고, 갈 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배달비가 5,000원이었지만. 나의 시간과 체력을 아끼는 비용으로 고민하고 쿨하게 배달을 가르치기로 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바로바로 하프앤하프고구마피자마르게리따피자 16,900원 6시 50분쯤 배민으로 주문을 하고 7시 30분쯤 받았습니다. 방에 와서 세팅하기 씬도우에 토핑이 잔뜩 올라가 있었습니다.

맛도 끝내 줬다. 일만 아니면 맥주랑 같이 먹었을 텐데 아쉬웠다.

자주 묻는 질문

남대천물억새

강릉에 온 목적은 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홀리데이빈티지

원래 가려는 카페가 아니라 신상카페 찾았다 케이크가 딱 시선을 사로잡아서 떡볶이 집에서 6분 정도 걸려서 바로 찾아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릉 토지, 임야 매물 및

강릉 토지 정보는 리브 부동산, 네모, 직방, 지역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