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경험 애완동물의 건강과 만족스러움을 위하여

애완동물 체험 애완동물의 건강과 만족스러움을 위하여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행복함을 가져다줍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인원은 그들의 반려동물이 더 잘 행동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애완동물 훈련이 간단하지 않은 경우도 많아 좌절할 때가 있습니다. 애완동물 훈련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애완동물과 함께 더 즐겁고 안정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많은 인원은 그들의 반려동물이 더 잘 행동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애완동물의 훈련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애완동물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반려동물들 사이의 대화와 소통, 신뢰를 높여줍니다. 하지만, 그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훈련은 강아지의 행동에서 잘못된 것을 바로 긍정적인 결과를 내기 위한 과정입니다.


구피 키우기 준비물
구피 키우기 준비물

구피 키우기 준비물

1. 수중식물 준비하기 여과기나 산소발생기 없이도 구피를 키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어항에 수중식물과 함께 키우면 된답니다. 일반적인 수중식물로 스킨답서스를 넣어 키우면 번식력 좋은 애완동물 구피 못지않은 번식력을 자신있게 말하는 스킨답서스만 한 게 없을 것입니다. 개운죽도 구피와 함께 키우기 좋은데요. 개운죽을 쑥쑥 잘 자라게 키우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저는 개운죽을 조금 키우다. 실패한 경우입니다. 스킨답서스는 화분에 반려식물로 함께 키우면서 구피 어항에 필요할 때 보충하여 넣어 주면 여과기나 산소발생기 없이도 구피들이 살아가는 조건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스킨답서스 뿌리가 돋아나면 구피 치어들이 숨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2. 밤송이 수초 준비하기 구피의 수명은 25년 정도이며, 열대어이기 때문에 상온 2425도의 따뜻한 온도가 좋습니다.

구피 어항 종류와 크기에 따른 물갈이 법
구피 어항 종류와 크기에 따른 물갈이 법

구피 어항 종류와 크기에 따른 물갈이 법

구피를 키울 수 있는 어항은 어디에서 키우든 키우시는 분이 물갈이 법이 편하신 곳에 키우시면 됩니다. 어항 종류로는 유리옹기 어항과 플라스틱아크릴 어항으로 나눌 수 있으며, 크기는 잼이나 소스 유리병에서부터 곤충 채집통이나 고슴도치 집인 특대형, 벽걸이 큰 어항까지 다양합니다. 1. 유리옹기 어항 유리는 일반적인 무게가 있어 작은 어항은 괜찮지만 큰 어항일 경우 물까지 더하면 무거워 물갈기를 할 때에 무게감을 생각하여 산다는 게 좋습니다.

지금은 스포이드로 이물질 제거하여 청소해주는 것 같습니다. . 굳이 옮기면서 청소를 할 수고를 더는데요. 어항 벽면은 스펀지나 어항 청소용 스크래퍼를 이용해도 되고 면장갑을 끼고 정리하는 방법도 있네요. 회사에서 키울 때 책상 위에서 작은 크기의 잼 유리병 안에서 키워 봤는데요. 새끼 치어까지 낳는 것을 받아 본 적이 있답니다.

고양이, 햄스터, 금붕어
고양이, 햄스터, 금붕어

고양이, 햄스터, 금붕어

애완동물을 처음 키우는 분들이나 분주한 일상 생활을 보내는 분들에게는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이 좋습니다. 고양이, 햄스터, 금붕어는 이런 조건에 맞는 애완동물입니다. 고양이는 독립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 주인이 바쁠 때도 혼자서 잘 지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료와 물, 그리고 깨끗한 화장실만 준비되면 대부분의 고양이는 즐겁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햄스터는 작고 귀여워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햄스터용 케이지, 사료, 물병 등 일반적인 용품만 준비하면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금붕어는 물고기 중에서도 키우기 쉬운 편입니다. 정기적인 물 갈이와 필터 관리만 잘 해주면 금붕어는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여행으로 집 비울 때 구피 관리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겨울철에 집을 비울 때는 어항을 최대한 집에서 가장 따뜻한 곳에 비치하면 된답니다. 집은 많이 춥지 않을 텐데 겨울철에 분양을 하다가 차 안도 괜찮겠지 싶어 시동을 걸지 않고 차에 아주 잠시 정말 잠시 놓았는데 얼어 죽고 말았습니다. 분양은 따뜻한 날 따뜻한 품 안에서 옮기시길 바랍니다. 먹이 경우는 한 달 이상 몇 달을 걸친 여행이 아니라면 오히려 어류는 많이 줄 수록 배불러 죽는 경우는 있어도 먹이를 못 먹어서 죽었다는 말은 없습니다.고 합니다.

며칠 먹이를 주지 못해도 잘 살아 있습니다. 그밖에 위생 청결을 위해서 어항 안의 필터나 모래등 수돗물로 너무 깨끗이 청소하면 여과 박테리아가 모두 죽기 때문에 구피들이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물갈 때도 어항의 물을 완전히 비우는 게 아닌 늘 구피와 어느 정도 어항의 물이 따라다녀야 합니다. 락스나 세제를 이용한 청소는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피 키우기 준비물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구피 어항 종류와 크기에 따른 물갈이

구피를 키울 수 있는 어항은 어디에서 키우든 키우시는 분이 물갈이 법이 편하신 곳에 키우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냥이 햄스터, 금붕어

애완동물을 처음 키우는 분들이나 분주한 일상 생활을 보내는 분들에게는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이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