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외

경찰청,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외

경찰청, 총경 인사 135명 공지 김종필윤형철 등 승진비경찰대 출신 증가 기조 계속 경찰청이 김종필 경찰청 홍보협력계장과 윤형철 경기남부청 홍보협력계장 등 경정 135명을 총경으로 승진 내정하는 인사를 10일 발표했다. 총경은 일선 경찰서장과 본청시도경찰청 과장급에 해당하는 치안 핵심 계급입니다. 이번 인사에서 일반 출신경사 이하 입직 비율은 1년새 20포인트 인접하게 늘며 30를 넘기는 등 이번 정부의 비경찰대 및 비간부 출신 증가 인사 기조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찰청에서는 김종필 홍보협력계장을 비롯해 김민섭 경비안전계장, 김우석 반부패수사계장, 탁광오 강력범죄수사계장, 정현철 감찰정보계장, 전귀성 인사운영계장 등 24명이 승진 내정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imgCaption0
이용한도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이용한도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입금, 출금, 송금 한도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한도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통장이나 카드형OTP를 발급할 때 발급수수료가 있는데요.통장재발생 수수료는 창구에서 이용할 경우 3천원이지만, STM기기에서 이용하면 0원입니다. 카드형OTP를 창구에서 구매할 경우 1만원이지만, 스마트자동화기기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3천원 할인된 7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STM 운영 영업점 주소, 이용시간 정리표 2021년 11월 1일 기준

STM 화상인증통화 가능시간은 영업일 9시저녁7시까지이며, 토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9시저녁6시까지 운영됩니다.

STM 기기장애나 공사중인 영업점이 있을 수 있으니, 글 하단의 콜센터에 문의한 다음 방문하면 좋습니다.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이용가능시간

직장인의 경우 은행일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등을 써야하는데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STM의 이용가능시간은 ATM 운영시간과 같습니다. STM도 밤 12시까지 운영됩니다. 일부 국민은행 영업점은 은행 영업시간까지만 운영오후 4시 전체 은행별 이용시간은 지금부터 확인가능STM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화상 상담원을 연결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데, 이 화상 상담원은 저녁 7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한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