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 위치찾기와 이용방법 ( 증명사진 인화하는 곳 컬러프린트 할 수 있는 곳 )
반갑다, 솔샘입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을 새로 발급받아야 해서 예전에 찍어둔 증명사진을 집에서 찾아봤다. 내 기억에 최근 몇 년 간 사진을 여러 번 찍었던 것 같은데 그나마 갖고 있던 실물 사진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사진관에 가서 찍는 바람에 얼굴이 퉁퉁 부어서 호빵처럼 나온 것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본판 그대로 사진이 나온다고는 하지만 평상시 대비 눈 크기는 절반, 얼굴 윤곽은 1.5배에 달했다. 두상 모양은 표고버섯 스타일에 표정은 무슨 이산화황이나 CS가스에 찌든 두꺼비 같았고 전반적으로 불어 터진 딤섬 느낌? 포토샵 아저씨는 분명 사람 얼굴을 촬영했는데 왜 음식 사진이 나온 거지? 과장하면 동일 인물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 그래서 그 망한 비비고 왕만두 사진은 가차없이 찢어 버렸고 가까스로 예전에 촬영한 다른 사진 데이터를 내 메일함에서 찾아냈다.
여권사진 싸게 찍는 법
사진관에서 여권 사진을 찍으면 2만 원 정도의 비용을 내야 합니다. 한번 사용하고 끝인데 너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여권사진 싸게 찍는 법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사진을 찍고 인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 역시 어플을 이용한 방식으로 집에서 손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내가 마음에 들 때까지 몇 번이고 지속해서 다시 촬영할 수 있다고 해서 최고로 잘 나온 사진을 뽑을 수 있습니다. 여권사진이나 증명사진을 싸게 찍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은 바로 셀프 증명이라는 어플입니다.
여권은 물론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하철 증명사진 가격
최근에는 지하철 역사에 가면 증명사진을 셀프로 찍을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보통 포토샵 보다. 비교적 저렴한 1만 원 정도의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사진을 찍는데도 10분이면 출력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관에 증명사진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가까운 지하철 무인 증명사진기 찾기를 사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셀프 증명사진 기계라고 사진 품질이 나쁘지도 않습니다.
충분히 증명사진이나 여권용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사진 크기도 반명함, 여권용, 비자용, 대형 등 다르게 제공하고 있다고 해서 희망하는 사진 사이즈를 선택해서 촬영 및 인화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등기를 수령했다. 굉장히 아담한 등기가 도착했다. 사진 몇 장 보내는데 굳이 상자를 쓸 필요는 없으니까. 반명함 사진3x4cm과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진3.5×4.5cm이 하나하나씩 비닐봉투에 담겨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진 파일에서 노란기가 살짝 빠진 느낌이었다. 색감은 이 정도면 나쁘지 않게 나온 것 같다. 다른 업체는 사진 인화까지만 해주고 절단은 해주지 않는 경우가 있던데 이 곳에서는 정성스레 잘라서 보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