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오토캠핑장, 오지캠핑 예약 홈페이지, 캠핑장 추천

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오토캠핑장, 오지캠핑 예약 홈페이지, 캠핑장 추천

여름휴가를 맞인식 고창 구시포해수욕장 노을캠핑장 철수 후 다음 캠핑장으로 선택했던 경남 산청에 위치한 가고파 캠핑장. 지인의 말대로 여느 캠핑장과 비교할 수 없는 광범위한 수영장과 썸머 캠핑에서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자연 나무 그늘이 자랑인 꾀나 마음에 드는 캠핑장이었다. 나의 가족들은 총 2박 3일을 이용했으며 철수를 아쉬워하며 더 오랫도안 장기간 이곳에 머물고 싶어 했을 정도로 저희 가족의 만족감은 컸다. 8월의 썸머 폭염이 절정을 달 했을 때 방문했던 산청 가고파 캠핑장에 대해 솔직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의 지원 없이 내 돈으로 이용해본 솔직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산청 가고파 캠핑장 전경
산청 가고파 캠핑장 전경

산청 가고파 캠핑장 전경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산청 가고파 캠핑장은 폐교를 개조해 만들었다. 운동장 주변으로 커다란 나무가 빼곡히 심겨 있고 운동장 가운데에는 파쇄석을 깔아 B사이트를 구축했다. 오래전 이곳의 지도를 보시면 사이트가 지금처럼 여유롭지 않고 다닥다닥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각 사이트의 사이트가 커서 널찍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방문했던 기간 동안에는 무더위 때문인식 B사이트에 사람들이 거의 없었기 때문 윈드 스크린을 설치할 필요도 없었고 다른 캠퍼의 텐트가 보이지 않아 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무 그늘 A사이트
나무 그늘 A사이트

나무 그늘 A사이트

자신이 잡은 홈페이지는 나무 그늘이 여러가지 A2 번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이야말로 방문해보니 A17번 B7번은 나무그늘이 풍부해 여름철 캠핑에 최적화되어있다고 볼 수 있어요. 사이트마다. 데크와 파쇄석으로 구분이 되어있으므로 미리 확인을 해보고 예약해야 합니다. 자신이 이용한 A2번은 나무데크 사이트입니다. A2번 웹 사회 위 첫 번째 사진은 A1번과 A2번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오른쪽이 A2번 사이트로 캠핑장 입고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나무데크 사이트다.

A1번과 A1번을 비교하자면 A1번은 수영장 바로 옆이며 24시간 그늘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최고의 사이트이고 자신이 이용한 A2번은 오전 시간 잠시 동안은 데크 오른쪽으로 햇살이 비춘다. 그래도 나무데크에는 늘 그늘이기 때문 여름철 이용에 나쁘지 않은 편. 그리고 나무 사이에 연결되어있는 가랜드는 원래 설치가 되어있는 품목입니다.

산청 대포숲 캠핑장 장점
산청 대포숲 캠핑장 장점

산청 대포숲 캠핑장 장점

최고 큰 장점은 캠핑장 사용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 보통 계곡이 있고 시설이 좋지 못해도 보통 40,000원45,000원 정도인데 여기는 무려 30,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일부의 지역 제외 그래서 1박 2일 정도 솔로캠핑 오기에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소나무가 무성하게 많아서 여름에 햇빛이 강할 때 타프 없이도 텐트만으로 캠핑이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무성하게 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큰 장점은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입니다.

산청 대포숲 캠핑장 마치며

캠핑장 전체적으로 둘러봤을 때 썸머 성수기 시즌엔 S웹 사회 자리 말고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 특히 중앙 C, B웹 사회 간격이 일정하지 않음 그래서 만약 옆 동 잘못 만나시면 많이 시끄러우실 수 있을 듯싶고요. 캠핑장 규모 대비 화장실 좌변기 개수가 모성장하는 게 아쉽습니다. 대변기가 2개 있었는데 제가 캠핑장 이용할 때 한 10팀 정도 있었는데 남자 좌변기 갈 때마다. 차있어서 기다리고 있는대 다른 사람도 지속해서 왔다.

하는 걸 보시면 아마 성수기 시즌엔 안 봐도 동영상 더라고요 자꾸 지속해서 단전 부분만 말씀드리는 것 같은데 또 아 어렵지 않게 점은 아이들 놀이시설이 전무하다입니다. 그 보편적인 트램펄린방방이도 없습니다. 사실 캠핑장 사용 가격이 꽤나 저렴해서 그 정도는 뭐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겨울철 솔캠 하기 좋은 캠핑장 산청 대포숲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이롭게 하는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저희 가족의 가고파 캠핑

나무 그늘 덕분에 무더워지는 여름에도 불구하고 나름 냉정하게 지낼 수 있었고 더울 때마다. 아이들과 냉수처럼 서늘한 수영장에 들어가 정신없이 놀기도 했다. 그러다. 배가 고프면 다시 텐트로 돌아와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기도 하면서 휴가 설치 휴가를 즐긴 기분입니다. 걱정과 다르게 한 밤중과 새벽에는 선풍기가 필요 없을 정도로 시원했기에 아니 추위 때문 침낭을 움켜쥐면서 쾌적하게 잠들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캠핑장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매미, 잠자리, 나비, 방아깨비, 개구리를 잡아 구경하기도 했고 이른 아침 캠핑장 주변을 산책하기도 했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부족함보다는 만족감이 컸던 산청 가고파 캠핑장의 여름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산청 가고파 캠핑장 전경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산청 가고파 캠핑장은 폐교를 개조해 만들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무 그늘 A사이트

자신이 잡은 홈페이지는 나무 그늘이 여러가지 A2 번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청 대포숲 캠핑장 장점

최고 큰 장점은 캠핑장 사용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 보통 계곡이 있고 시설이 좋지 못해도 보통 40,000원45,000원 정도인데 여기는 무려 30,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일부의 지역 제외 그래서 1박 2일 정도 솔로캠핑 오기에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