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홈페이지, 어플, ARS 전화, 영업점 방문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1688인데요. 해당 번호는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로 상담사와 연결하여 분실신고를 할 수 있어요. 분실신고가 가능한 시간대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요. 09시 18시 2. 1588 1688 상담사 연결을 위한 단축번호 소개 먼저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건 후에 개인회원 1번을 누릅니다.
삼성카드 해지 방법
미결제금액 등의 사유로 카드 해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해지 신청 후에는 해지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카드 해지 시, 자동납부를 신청한 월납요금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 등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삼성개인신용카드본인명의를 1장만 소유 중이거나 보유한 모든 삼성카드의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삼성카드 탈회를 사용해서 주세요. 동일한 카드를 여러 장 보유한 경우, 일괄 해지됩니다.
카드 중도 해지 시, 이미 납부한 연회비는 바우처, 부가 서비스 제공 비용 차감 후 일 단위로 나누어 계산 카드 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반환됩니다.
이용방법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 전용 전화 연동 07074518108, 07074518110 휴대폰에서 imo 앱 실행 후 수화 상담 전용 전화 연동 01021395307, 0102139531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을 통해 수화 통역사와 동시 통역으로 업무 상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국번 없이 107
(휴대폰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유선전화로는 이용 불가) 뚜렷한 화질의 소개를 원할 경우,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107.kr) 회원가입 후 통신중계서비스 이용 언어·청각 장애 고객님을 위한 수화 상담 전용 전화로 비장애 고객님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를 사용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수화 소개를 위해 상담내용은 녹화됩니다. 휴대전화를 통한 영상통화 상담은 통신사의 사정으로 2021부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의 상담 방법
ARS 외에도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예약상담, 챗봇 상담 등의 방식으로 문의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참조하여 이메일 상담 시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MS로 문의사항을 적은 뒤 15440608번으로 전송하면 문자로 문의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려운 업무에 대한 답은 불가능하며 서류 안내나 영업점 위치 등의 단순 정보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어 및 청각 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영상통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고객센터 > 상담안내 > 수화상담 > 수화상담 신청하기 차례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앱을 통한 신청 시 우리 센터 > 고객센터 > 페이지 상단의 ”수화상담 신청하기”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