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학원을 추천받을 때, 3D CG 마야를 얼마나 배워야 할까 그린컴퓨터아트학원신촌
그녀의하루입니다. 국비지원으로 컴퓨터학원을 다니게 되었답니다. 국비지원으로 다닐수있는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저는 배우고 싶었던 웹표준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어요 다른데서는 어떻게 얘기하는지 모르겠으나 html를 다루는 수업이랍니다. 국비지원등록하는 방법은 고용노동부에서 상담받으시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사람마다. 유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가서 상담받으신후 카드를 발급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업자이신분들도 들을수 있어요 다만, 자기부담금이 듭니다.
직장인분들은 내일배움카드 대부분 다.
컨셉아트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시작과 드로잉 스킬
컨셉아트 디자이너를 희망하는 분들이 대표적인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가장 기본이 되는 인체에 대한 접근, 색상 이해, 효과적인 색 사용 등을 익힙니다. . 게임 개발에 대한 주도적인 역할을 위한 컨셉 구성과 매력적인 배경 컨셉아트 비법컨셉 캐릭터 디자이너의 가장 중요합니다. 할 수 있는 컨셉 도출 과정과 방법을 예제를 통해 배우고 컨셉 표현 방법을 익힙니다. 캐릭터 컨셉 원화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프로젝트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드로잉 제작 방식과 효과적인 이미지 구현,스타일 정립, 콘셉트 표현, 개체에 대한 접근, 태블릿이나 포토샵 사용 방법까지, 게임 컨셉 디자인을 위한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물을 제대로 관찰하고 표출하는 방법을 배운다.
사물은 고유의 형태와 색 , 그리고 질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사물을 바라볼 때 고정관념을 갖고 사물을 바라보게 됩니다. 사물을 전시하기 위해서는 첫번째 제대로 보는 방법부터 배워야 합니다. 텍스쳐 디자인 과정은 단순히 텍스쳐의 표현력을 키우는 과정이 아니라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사물을 마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사물을 깊이 있게 관찰하고 사물의 특징을 제대로 실현하는 방법을 배운다.물체를 표출하는 것은 빛을 표출하는 과정입니다. 모든 사물은 빛을 반사하고 사물이 빛을 반사하는 형태를 관찰하고 재현해야 합니다. 사물을 깊이 있게 바라보고 빛의 속성과 색의 관계를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UX 조형의 개념부터 UI의 개념과 이해, 기본 디자인 이론시험 등단순히 비쥬얼적인 부분뿐 아니라 더 좋은 디자인을 위한 이론적 토대까지 다집니다. UX UI 디자이너로서의 기본적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 포토샵 툴은 물론 이미지 처리방식의 이해,디자인 심리학, 게임의 유행 등도 함께 학습합니다. 디자인 컨셉을 위한 키워드 도출과 시각화의 과정, 레이아웃과 그리드의 이해 등을 통해 디자인 일을 진행 제작한 디자인 결과물이 이야말로 게임에 연관된 과정까지 학습하여게임 UI디자인 제작의 실무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몬스터의 정의와 타입별 몬스터 드로잉
몬스터 조형의 기본은 인체에서 시작 됩니다. 인체드로잉을 시작으로 동물과 곤충 혹은 식물의 여러가지 형태적 특징을 연구합니다. 몬스터의 여러가지 사례를 찾아 연구하고 여러가지 몬스터에 조화로운 표현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몬스터 조형의 표현을 높여줄 텍스쳐 표현과 라이팅 그림의 완성도를 가늠하는 기준은 형태력, 색감 표현, 질감표현, 빛 표현이 대표적인 기준입니다. 몬스터의 형태적인 특징을 표현하고 그에 맞는 질감 표현법을 진행한 뒤, 라이팅 하는 과정을 통해 철저한 표현을 배우게 됩니다.
포토샵의 드로잉 기능과 보정기능을 활용하여 그래픽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매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컨셉아트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시작과 드로잉
컨셉아트 디자이너를 희망하는 분들이 대표적인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가장 기본이 되는 인체에 대한 접근, 색상 이해, 효과적인 색 사용 등을 익힙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여러가지 사물을 제대로 관찰하고 표출하는 방법을
사물은 고유의 형태와 색 , 그리고 질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몬스터의 정의와 타입별 몬스터
몬스터 조형의 기본은 인체에서 시작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