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슈비버거슈슈버거 차이 비교
얼마전 먹어본 슈비버거가 꽤나 괜찮은 맛을 보여줬기 때문 이번에는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를 구매해봤습니다. 원칙 예전에 판매하던 새우버거가 없어지고 슈슈버거라는 이름으로 다시 생긴 모양이더군요. 개인적으로 즐기던 새우버거였기 때문 슈슈버거도 괜찮을듯 해서 결정했습니다. 예전 새우버거는 조금 작은 크기였는데 슈슈버거는 꽤 큰 크기를 보여줍니다. 비록 빅맥같은 종이띠는 없지만 그래도 상경험한 부피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꽤 큰 크기를 자신있게 언급하는 슈슈버거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비주얼이네요. 예전에 스팀기에 찐 번을 사용하던 새우버거와는 완전히 별도의 모습이긴 합니다.
맥도날드 포인트로 다채로운 물건을 구매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변동될 수 있어요. 합니다. ) – 1500P : 후렌치 후라이 M , 맥너겟 4조각, 선데이 아이스크림, 탄산음료, 아메리카노 M – 2500P : 불고기버거, 치즈스틱 2조각, 맥플러리, 카페카페카페 라떼 M – 3500P : 에그 불고기 버거, 맥치킨, 치즈스틱 4조각, 베이컨 에그 맥머핀. – 4500P : 빅맥, 상하이버거, 치킨텐더 4조각, 슈슈버거. (4500 포인트를 모으려면 9만 원을 이용하면 빅맥하나 받을 수 있어요.
– 맥도날드 회원가입 은 쉽다???
앱을 이용하여 포인트 적립 및 쿠폰사용을 위해서는 맥도날드 앱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가입하는 것은 쪼금 귀찮은데, 이이메일 인증까지 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도 대메시지 + 소메시지 + 숫자 조합입니다. ) -첫째 가입만만하면 첫 지불 시 1500 포인트 적립 및 웰컴 쿠폰이 이용가능합니다. 웰컴 쿠폰뿐만 아니라, 에그 불고기버거,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등등이 할인 구매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맥도날드 행사를 기다려야 하는데, 맥도날드를 늘 이용한다면 이 어플을 꼭 사용해야 합니다.
맥모닝, 맥런치
① 맥모닝 시간 – 새벽 4시 ~ 오전 10시 30분 맥모닝의 전용메뉴가 있습니다. ② 맥런치 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일부분 세트 메뉴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맥도날드의 햄버거의 단품, 세트, 런치 가격과 사이드, 커피, 음료의 가격을 검색해보고 맥모닝, 맥런치 시간까지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