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06 07 경제, 부동산 신문
라면 관련주에는 여러 종목들이 있지만 농심, 농심홀딩스, 삼양식품, 신세계푸드, 에스앤디, 오뚜기, 풀무원을 중심으로 정리하였습니다. 해당 관련주의 기업 정보, 기업 실적 및 주식 차트를 정리하였으니 차트를 보고 매수 타이밍과 매도 타이밍을 예측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주식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라면은 1963년 9월 15일 삼양식품에서 첫번째 출시된 삼양라면으로 한국에 첫번째 소개되었습니다. 당시 라면은 625 한국전쟁 후 식량난에 허덕이던 국민들의 허기를 달래줬고, 그래서 붙은 별명이 제2의 쌀이었습니다.
지금은 라면이 국민음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라면 제품별 판매순위
농심 ”신라면”은 1986년에 출시된 이래 32년째 1위 자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 나라 1위는 물론, 경상남도를 제외한 전 지역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강원도, 충청남도, 전라도에서 3위에 올랐으며, 서울, 경기도, 충청북도, 경상남도에서도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은 서울, 경기도, 충청북도에서 4%대의 점유율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 3분기 한국의 라면 시장은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같은 것을 겪으며 전년 대비 4.5% 어른스러운 1조 4734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3분기 컵라면 시장 규모는 5993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12.4% 성장했습니다. 회사별 점유율에서는 농심이 55.7%의 점유율로 선두를 차지했고, 그 뒤를 오뚜기 23.4%, 삼양식품 11.3%, 팔도 9.6%가 따랐습니다.
?7.불닭볶음면
2012년에 삼양식품에서 발매한 라면으로, 국내 최초의 불닭볶음면으로 약 8,000SHU의 매운맛이 나는 맛이 대중성 있는 제품입니다 판매량 :약 3억 5천만개 한국인이라면 다. 먹어봤을 라면들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역시 부동의 신라면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신라면은 국민라면이라고 불릴만큼 많은 사람들이 애정 있는 라면이죠. 아마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라면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가장 많게 판매된 라면우선순위 자료를 마치겠습니다.
라면 관련주
농심은 면류, 스낵, 음료 같은 것을 판매하는 핵심 계획을 가지며, 브랜드명 파워, 연구발전 역량, 생산수준 및 품질, 경영재능 면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해외의 100여 개 국가들에 핵심 물건을 수출하고 있으며, ”농심 아메리카”, ”상하이 농심푸드” 등 15개의 핵심 종속회사들과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백산수를 먹는 샘물 분야의 독보적 브랜드로 육성 중이며, 국내외 요청 확대에 대비하여 생산능력을 대규모로 확충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은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같은 것을 제조하여 판매합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비롯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 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른 유형의 식품을 생산수준 판매합니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consumer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숙련된 품질의 신물건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및 요약
해당 주식차트는 키움증권 가격이동평균선, 강세약세패턴, 키움증권 조건검색식을 활용하여 정리하였습니다. 주가의 흐름은 5일선 20일선 60일선 골든크로스 하였을때 가장 역량이 강하고 급등할 확률이 높습니다. 늘 차트를 주시하시고, 그날 시장의 대장주가 무엇파악 유사한 테마를 확인해 보면서 매매를 하시면 좋습니다. 작성자는 전문가는 아니며, 글에 대한 견해는 극도로 주관적입니다. 단순히 차트 만을 보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의 이해와는 무관합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늘 투자금을 지키는 매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과 함께하면 더 좋은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종종 묻는 질문
라면 제품별 판매순위
농심 ”신라면”은 1986년에 출시된 이래 32년째 1위 자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불닭볶음면
2012년에 삼양식품에서 발매한 라면으로, 국내 최초의 불닭볶음면으로 약 8,000SHU의 매운맛이 나는 맛이 대중성 있는 제품입니다 판매량 :약 3억 5천만개 한국인이라면 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면 관련주
농심은 면류, 스낵, 음료 같은 것을 판매하는 핵심 계획을 가지며, 브랜드명 파워, 연구발전 역량, 생산수준 및 품질, 경영재능 면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