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 영구히 증가하는 금 가격, 이념 최고가 눈앞
대표적인 안전자산 금 가격이 2년 전 역대 최고치에 가까워졌다. 우리나라 금 가격이 연일 오르면서 2년 전 역대 최고치에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시장 전문가들에 의하면 물가가 지속적으로 올라감에 따라 돈의 원칙은 떨어지면서 비교적 금의 가치가 오른다고 지적했으며, 한꺼번에 경쟁사 안전자산인 국채 가격이 치솟아 국채 대리 금을 알아내는 투자자가 늘어난 다고 분석했다. 금 가격은 지난해 말1,824.02달러 대비 12 정도 오른 상태이며, 지난 4일 2천 달러 선 극복 이후 1011일 장 중 한때 2천 달러를 하회하기도 했지만, 이후 다시 상승하며 역대 최고가인 20. 09월의 2,075.47달러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 WSJ 에 따르면 최근의 consumer 물가지수 상승률 둔화에도 시장에서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것으로 보는 견해가 힘을 얻으며 금 값이 올라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금의 순도가 낮다고 해서 악랄한 것은 아닙니다. 금의 순도는 용도에 따라 혜택이 될 수 있고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14k 금의 순도가 가장 낮고 불순물이 가장 많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가격이 가장 착하다저렴는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금속이 많게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장 강한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하나하나 사용하고 긁히거나 부딪칠 일이 많은 데일리 주얼리나 부담이 덜한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18k 14k 보다.
금의 순도가 높기 때문에 가격이 비교적 높습니다. 8k는 강한 강도와 적겪은 가격 때문에 커플링, 귀고리, 펜던트 등 주얼리나 금장식에 가장 대중적으로 이용됩니다. 24k: 순도가 가장 높아 가장 비쌉니다. 금의 특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무름이나 휘어짐이 나타날 수 있어서 착용 아이템이 이용되기보다는 예물이나 공예품과 같은 장식에 많게 이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