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글 바로가기, 우회접속방법 2가지 알아보기

일본 구글 바로가기

일반적인 검색이라면 우리나라에서 하는 구글 검색으로도 충분하지만 일본어로 된 원사이트나 애니메이션등의 사이트를 우리나라에서 접속을 하려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에서는 강제적으로 한글로 리다이렉트가 되기 때문에 일본어로 된 제대로된 사이트를 보기가 무척 힘든데요. 이번시간에는 일본 구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본구글바로가기

 

일본 구글 우회접속 안내

사실, 방법만 말씀드리면 무척쉬워서 허무할 정도인데요. 국가코드를 확인해서 해당 국가 코드를 변경하여 접속하는 방법과 도메인주로된 주소를 클릭하여 우회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들이 장단점이 있어서 이게좋다, 나쁘다를 판단은 못드릴듯하며, 필요에 따라 해당 내용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주소를 통한 일본 구글 바로가기

제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바로가기 방법입니다. 도메인주소를 변경하여 접속을 하게되면 원하시는 국가의 구글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방법의 경우 보이는 내용만 일본어이며 한국검색엔진 베이스로 검색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엄밀히 완벽한 구글 바로가기는 아닙니다.

 

국가코드를 변경하여 일본 구글 바로가기

국가코드를 확인하여 구글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의 경우 특별한 세팅이 필요없으며, 중국같이 사이트가 막혀있을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m/webhp?hl=’국가코드’ 형태의 주소인로서 국가코드만 변경하면 원하시는 국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참고할만한 블로그 안내

해외사이트 구글 바로가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 신청 방법

65세 국민연금 기초연금과 노령연금 신청 수급자격 소득세 논의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