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EMS 국제택배 보내는 법 접수, 요금, 금지품목, 발송요건 확인
코로나19로 우체국에서 국제소포 선편을 받지 않았었다가 2021년 10월 4일부터 재개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과거에는 5070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에는 90110일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송 기간이 3개월 이상 걸려도 괜찮다면, 국제소포 선편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최근에 국제통상 접수도 함께 재개되었기 때문에 소형포장물 2kg 이하 로 보내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합니다. 내 경우, 선편소포를 사용해서 미국으로 책을 보낼 예정입니다.
EMS항공소포소형포장물선편소포 요금 비교 도착지 미국
아래 표에서는 EMS, 항공소포와 선편소포 그리고 국제통상 중 소형포장물 요금을 비교했다. EMS로 5kg 정도를 보내는 비용으로 선편소포는 20kg을 보낼 있습니다. 물론, EMS 비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이후로 추가되는 특별수송운송료가 포함되지 않은 것이라서 실제로는 선편소포가 더욱 저렴합니다. sup1;EMS, 항공소포 및 소형포장물의 경우, 현실 중량과 부피 중량(=가로(cm)*세로(cm)*높이(cm)/6000)과 비교하여 높은 값으로 중량 결정. sup2선편소포의 경우, 부피의 최대규격은 최대 길이 1.05m 이하, 최대길이둘레 2m 이하이어야 함. sup3;EMS와 소형포장물은 특별수송운송료 추가됨. 항공소포는 EMS에 비교하여 약간 저렴하지만 그다지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특수한 제한은 없고 운전이 가능해야 합니다. 만 60세 이하만 가능합니다. 공무원 결격 사유만 없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공고가 무기계약직의 채용공고가 많습니다.. 응시 자격이 되면 아래 과정을 통해 시험에 응시할 있습니다. 제1차 시험 서류전형 제2차 시험 체력 검정 제3차 시험 면접 서류심사는 지원서와 이력서, 각종 운전면허 자격증, 연관 자격증 등을 제출합니다. 2차 살기시험은 체력시험이라 할 수 있는 데 3가지 체력검정을 합니다.
윗몸일으키기, 팔 굽혀 펴기, 소포상자 나르기20kg입니다. 요령 있게 준비하면 될 듯합니다. 3차 시험은 면접시험으로 정성을 파악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한 우체국집배원 모집에 관심이 있다면야 아래 최근 무기계약직 집배원 모집공고를 확인하면 준비서류, 체력검정, 자격 등 명확한 사항을 알 있습니다.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채용 공고들이 올라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