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보온병 구매하기 좋은 컴퓨존 가산점
나와 우리를 위한타란 리스트 오랜만에 돌아온 타란 리스트 가성비 엄청 따지는 제가 홀랑 반해버린 제품들을 소개하는 사적인 리스트 10번째 타란 리스트는 바로 써모스 텀블러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왼쪽 분홍이 베베 우측이 트래블입니다. 원래도 텀블러를 많이 사용하는데, 사실 텀블러는 구매할 일이 없었어요. 집에 굴러다니는 카누 증정용 텀블러나 행사 때 기념품으로 주던 텀블러. 아낌없이 사용합니다.
JNT550KC 텀블러 후기
용량은 550ml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음료 담기에도 낙낙한 사이즈 뚜껑은 원터치 방식으로 열리고 고리를 걸어 잠가 놓을 수 있어요. 뚜껑을 닫으면 물 전혀 안 샙니다. 다만 음용구는 편한데 빨대를 꼽아 먹기에는 힘들어요. 보통 빨대 길이는 쑥 빠져버리거든요. 베베 색상과 일러스트 써모스가 보온력이 좋아서 아기용으로도 많이 쓰이더라고요. 이것도 딱 아가 분유용으로 노리고 만든 제품이지만. 어른도 취향로 보입니다 베베에서는 저 자동차랑 뒤에 비행기 그림이 너무 귀여웠고요. 트래블 색상과 일러스트 트래블은 표범 그림이랑 뒷면에 고양이? 다람쥐 그림이 너무 귀여웠어요 스트랩을 탈부착 가능합니다.
써모스 텀블러 사용방법
써모스 텀블러 물통을 사용방법에 관해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음료의 양은 음용구에서 약 1cm미만까지만 채워주시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마개 유닛을 닫을 때 음료가 밖으로 넘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체의 소량의 온수냉수를 넣어 1분 정도 예열예냉하면 보온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음료를 마실때는 본체를 세운 상태에서 잠금장치를 하단으로 내려서 해제해주면 됩니다. 어린아이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튼 아래 부분을 눌러서 뚜껑을 열어줍니다. 지금은 초등학교 2학년이 되어서 이런 부분이 걱정 없지만 처음 초등학교 입학할 때는 원터치 계획을 잘 사용할 수 있을까 노심초사했답니다. 한번 잠금해제를 하고 원터치로 열어보더니 “엄마 이거 쉽네” 라며 자신만만한 표정입니다. 그리고 물을 다.
써모스 X 제로퍼제로 JNT550KC
제가 텀블러를 고를 때 가졌던 기준 1. 가방에 막 넣고 다녀도 되는 밀폐가 되는 제품2. 500ml 이상 용량 3. 얼음이 들어가는 입구 4. 내부가 스텐 뜨거운 음료를 넣어도 괜찮을 것 5. 들고 다니기 편한 스트랩이나 손잡이가 있어야 함
위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귀여운 일러스트도 함께한 텀블러 생각하던 예산보다. 비싼 가격이었지만, 홀린 듯 구매했습니다.
써모스 텀블러 원터치 방식
음용구의 분리방법은 생각보다. 쉬웠는데요. 음용구의 이음 버튼을 눌러서 아래 방향으로 밀어서 분리해줍니다. 그리고 마개의 뚜껑을 연 상태로 음용구를 마개 본체의 아래에서부터 넣어 마개 본체에 딱 맞추면 음용구의 아래 부부에서 탁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서 명확하게 부착해주면 됩니다. 뚜껑 패킹까지 분리가 가능해서 깨끗한 세척으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여름철은 더 더워지면서 특히 보냉물통이 필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보냉도 잘되면서 디자인도 이쁘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세척과 관리가 단순한 써모스 텀블러 초등학생 물통으로 추천해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JNT550KC 텀블러
용량은 550ml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음료 담기에도 낙낙한 사이즈 뚜껑은 원터치 방식으로 열리고 고리를 걸어 잠가 놓을 수 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써모스 텀블러 사용방법
써모스 텀블러 물통을 사용방법에 관해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써모스 X 제로퍼제로
제가 텀블러를 고를 때 가졌던 기준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