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손실보전금(3차 방역지원금) 지급액 및 지급일정 최신 정보

소규모 작은 상인 자영업자 손실보전금(3차 방역지원금) 지급액 및 지급일정 최신 정보

이번에는 오늘부터 시행된 소상인가된 손실보전금 신청 방법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편하게 이야기해서 코로나 악성 숫자 방역으로 인해 받은 피해손실을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지원 대상은 국세청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사업체여야 합니다. 또한 지난 11 331까지 영업시간 및 인원 한계 조치를 실시하여 손실이 발생한 소기업과 어떤 부분 중기업이 대상입니다.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신청 방법 알아보기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신청 방법 알아보기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신청 방법 알아보기

그렇다면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의 지원 대상과 신청 방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아직까지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 손실보전금의 신청 페이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국세청 DB를 활용해 손실보전금 신청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실보전금 지원 대상자로 인정되면 신청자 본인 휴대폰으로 별도로 안내 문자 발송될 것으로 보입니다. 문자를 받은 대상자는 온라인 아니면 오프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접수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에 필수적인 휴대번호 아니면 공동 인증서로 본인 증명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소상인가된 적자 누리집 아니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을 통하여 온라인 접수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금액 알아보기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금액 알아보기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금액 알아보기

이번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의 금액은 최소한 6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업종과 판매량 감소율에 따라서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먼저,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상향지원업종을 살펴보겠습니다. 상향지원업종으로 선정된 업종은 여행업, 공연전시업, 스포츠시설 운영업, 예식장업 등 약 50개 업종과 방역 조시 대상 중기업입니다. 상향지원업종은 최소한 700만원 1,000만원의 방역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량 감소율에 따라서 지원받을 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게 됩니다.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손실보전금 600만 원 대상자 조회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손실보전금 600만 원 대상자 조회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손실보전금 600만 원 대상자 조회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가구 중 노인장애인임산부중증난치성 질환자 등 더위와 추위에 민감한 계층은 에너지 바우처이용권도 지원받을 수 있어요. 냉방 바우처의 경우 가구당 4만 원, 난방 바우처는 가구당 13만 2천 원을 받는다. 아버지가 법인택시 기사이고 어머니가 보험설계사인 가구다. 소득안정재산 200만원과 긴급 고용안정 지대출잔액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어요.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방과 후 강사보험설계사방문판매원대리운전기사문 등 특수모습 근로종사자특고프리랜서에게 지원됩니다.

소득안정자금은 법인택시 기사, 전세버스와 비공 영제 노선버스 기사에게 지원됩니다. 저수입 수입 문화예술인이라면 참여 지대출잔액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어요.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손실보전금 금융지원

소상공인이 받을 수 있는 금융도움은 코로나19로 손실을 입은 소상공인은 하반기 중 담보금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은행권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받았지만 성실하게 이행하는 빌린돈을 지불하다 중인 중신용자라면 3천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7 수준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어요. 90일 이상 장기연체가 발생한 소상인가된 등에서 채무조정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상환일정을 조규정하고 원금과 이자를 감면받을 수 있어요.

명백한 지원 대상과 내용, 대환대출 한도와 이자 등에서 금융권과의 협의를 거쳐 추후 확정됩니다. 기타 금융도움은 변동이자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서민이라면 안심 전환대출을 사용해 고정금리로 전환해 이자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지급 시기 알아보기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은 현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심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5월 26일 전체회의를 열고 본회의에 넘길 것으로 전망되었지만, 27일 윤석열 정부 첫 추가경정예산안 처리가 지연되고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여야 원내대표는 추경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를 28일 개최하기로 잠정적으로 결정하였고, 이견이 좁혀지지 않을 시 일요일인 29일에 개의할 수 있다는 내용의 합의안을 발표했습니다.

합의가 늦춰지지만 않는다면 다음 달부터 지급이 시작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경정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게 되면, 정부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손실보전금 신청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부는 원료 마련 방안과 크기 이같이 것들을 검토하여 이르면 6월 지방선거가 끝난 후 6월 2차 추경을 본회의에 통과시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타 지원 소식

더 체계적인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증명 위 포스팅 내용은 정부 방침 및 발표 자료를 합당한 내용으로 사실만을 적으려 노력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신청 방법

그렇다면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의 지원 대상과 신청 방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아직까지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 손실보전금의 신청 페이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금액

이번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의 금액은 최소한 6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차 소상인가된 방역지대출잔액 손실보전금 600만 원 대상자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가구 중 노인장애인임산부중증난치성 질환자 등 더위와 추위에 민감한 계층은 에너지 바우처이용권도 지원받을 수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