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부 미스트롯 이소윤 나이 노래 밤안개
국적은 미국 북동부의 코네티컷 주 출신으로 2018년 3월에 한국으로 유학을 와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실용음악학원에 다녔고, 현재 연세대학교 어학당을 통해 공부 중인 대학생이라고 합니다.마리아는 2020년 12월 17일 첫방송 된 TV 조선 ‘미스트롯 2’ 대학부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외국인 최초로 올하트를 받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마리아의 본명은 마리아 엘리자베스 리스이며 2000년 9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입니다. 당시 마리아는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선곡하여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보다 더 맛깔나는 노래 실력과 능숙한 한국어 실력으로 심사위원 전체적으로 를 놀라게 하였고,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초등부
귀엽고 사랑스러운 초등학생들의 공연은 마스터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미스트롯2 첫방송에는 초등부 7명에 출연했는데요. 단순히 어려서 동정표로 참가한 것이 아닌 본인들의 실력으로 예선을 통과해버려 논란 조차 없을 전망입니다. 초등부에 참가한 이소원, 김수빈, 임서원, 황승아, 김태연, 김다연, 김지율 7명의 아이들은 전체적으로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여기서 단 하본인의 논란거리가 미스트롯2 첫 방송을 통해 발생했습니다. 바로 올하트를 받은 김지율이 통편집을 당한 것입니다. 초등부 7명 중 4명이 올하트를 받았는데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은 전파를 탄 방면 김지율의 공연은 방송에 나오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연합부 : ’30대초임’
각 부을 통해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한 한초임(직장부A), 김명선(직장부B), 트윈걸스(쌍둥이부)는 ’30대초임’이라는 이름으로 결성하여, 서울패밀리의 ‘이제는’을 불렀습니다. 소방차의 ‘인간풍차’와 서커스를 연상하게 하는 퍼포먼스로 하트 8개를 받게 되었습니다. 한초임과 트윈걸스는 합격하였지만, 트램폴린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은 김명선은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최수호미스터트롯 어린시절 부모님의 권유로
최수호는 일본을 통해 태어나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 과정을 통해 여러 가지 차별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한국의 정체성을 잃지 말라고 국악을 권유해 국악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최수호 : “부모님께서 한국의 정체성을 잃지 말라고 지금 전공하고 있는 국악을 권유해 주셨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의 최수호가 있는 것 같다.
미스트롯2 첫 방송은?
참가자는 2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121명이 오디션 기회를 얻었습니다. 오디션에는 현역부A, 현역부B, 타장르부, 초등부,중등부,고등부,대학부, 직장부A, 직장부B, 재도전부, 왕년부, 아이돌부, 쌍둥이부, 마미부 등 세분화 된 그룹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이 기세를 이어받아 TV조선에서는 미스트롯2를 드디어 방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아는 미달이 김성은과 아역출신 이재은, 오승은 등의 이미 유명한 연예인들도 출연이 확정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강예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푼수로 밝고 친화력이 좋다고 합니다.강예슬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잔 매력으로 다양한 성격을 가진 것이 매력포인트라고 했습니다. 집에서는 막내로 평소에는 애교를 부리지는 않지만 엄마와 전화할 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애교쟁이라고 하습니다. 학창시절 별명은 ‘개구쟁이’였다고 합니다.
최수호는 과거(2013년 8월) 스타킹에도 출연한 적이 있고, 지난해(2020) 트롯전국체전에서는 최은찬(최수호 본명)이란 이름으로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그는 아빠 미안해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습니다.알고 보니 트로트를 사랑하는 아버지와 함께 참가했는데 아버지는 탈락하고 본인만 본선에 진출하게 돼 미안하다는 마음을 담은 닉네임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와 함께 참가하게 됐습니다.최은찬(최수호)은 “저희 아버지가 트로트를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그런데 아버지는 떨어지고 저 혼자 여기에 왔다”라고 밝혔습니다.아빠의 탈락 이유에 대하여 “저도 잘 모르겠다. 저보다 아빠가 훨씬 더 잘 하신다.”라고 말했습니다.”라며 진성의 님의 등불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아빠 몫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