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오더 베스킨라빈스 메뉴 할인 배달

해피오더 베스킨라빈스 메뉴 할인 배달

베스킨라빈스 기본정보 일광점베스킨라빈스 위치 자가용으로 오시면 건물 주차장이나 가게 앞 도로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은 동해 일광역 2번 출구에서 862m 여기는 베스킨라빈스 일광점입니다. 일광에 하나 있고 가까운 기장에도 하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체인점이라 외관 인테리어가 정말 이쁩니다. 요즘에는 또 고유한 인테리어가 등장했다는 사실 기장점에는 다른 분위기 더라고요. 어쨌든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그런 이쁜 분위기입니다.

일광점은 제법 내부도 넓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앉아서 천천히 먹기에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imgCaption0
샤토브리앙

샤토브리앙

부드러운 허릿살로 구운 스테이크 중에서는 샤토브리앙Chateaubriand이 널려 알려져 있습니다. 얼핏 들으면 와인이름 같지만 사실은 루이 18살 때 내무장관을 지낸 프랑스 남작의 이름입니다. 19세기 초 샤토브리앙 남작의 주방장이 안심 중에서도 특히 맛있는 가운데 부위로 구운 스테이크를 개발하면서 요리에 고용주인 샤토브리앙 남자의 이름을 붙인 것에서 유래합니다.

타이타닉호 최후의 만찬에서 보이는 필레미뇽filet mignon 역시 안심으로 만든 스테이크입니다.

이름을 보시면 프랑스 귀족과 같은 느낌을 받지만 사실은 단순하게 맛있는 안심고기 라는 뜻의 프랑스어 입니다.

뉴욕스트립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는 갈빗살, 혹은 등심 스테이크의 종류인데 일반적으로는 등심 중에서 기름기가 가장 적은 부분을 구운 스테이크입니다. 고기를 자른 부분이 뉴욕주의 지도와 비슷해서 생긴 이름이라는 설이 있지만 뉴욕에서 발달한 스테이크이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이라는 설이 유력합니다. 가끔 델모니코 라는 스테이크 이름도 볼 수 있었으나 이것이 대표적인 뉴욕스테이크의 한 종류입니다. 1837년 뉴욕에서 문을 연 미국 최초의 현대식 레스토랑에서 비슷한 스테이크라고 하며, 링컨과 루스벨트 대통령이 들렸던 식당이었고, 6070년대 미국 영화에도 자주 등장했던 원조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음식

와 그리고 베스킨라빈스에 케이크가 어느 날 갑자기 종류가 다양해지더라고요. 카톡 선물하기에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주문해서 선물 많이 하시죠? 가지각색 이쁜 케이크들이 너무 많습니다. 도라에몽도 있고 이제 크리스마스라 루돌프도 있네요. 그리고 저 스틱바도 예전부터 참 많이 먹었는데 추억 돗네요. 케이크 가격은 보통 3만 원 정도 합니다. 이 아이들은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거든요. 생일날 일반 케이크도 좋지만 이렇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정말 이상하게 생겼네요 31가지 종류를 만들려고 얼마나 정성을 다했을까 생각하면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썰로인 등심 스테이크

썰로인Sirloin은 등심으로 만든 스테이크입니다. 영국에서 귀족 작위를 받은 스테이크로 알려져있었으나 어떠한 방안으로 스테이크가 귀족 작위를 받을 수 있었을까요?

영국 찰스 2세 왕은 스테이크를 무척이나 좋아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등심을 구운 스테이크가 식탁에 올랐는데 너무 맛이 있어서 검으로 기사작위를 주는 것처럼 들고 있던 나이프를 스테이크에 얹고는 “그대에게 작위를 수여하노라” 라고 선언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장난처럼 했을 것 같지만 명칭이 붙은 것을 보시면 진지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소의 허릿살을 뜻하는 로인Loin 앞에 작위를 뜻하는 Sir가 부착되어 썰로인이 되었습니다.

Tbone 스테이크

문자 그대로 T자형 뼈가 부착되어 있어서 티본 스테이크 입니다. 티본 스테이크를 먹을 때는 시각보다는 미각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맛을 잘 음미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서로 다른 두 형태의 고기를 한꺼번에 진행하여 맛볼 수 있도록 굽는데 T자를 기준으로 한쪽에는 등심이, 다른 한쪽에는 안심이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흔히 등심과 안심은 식감이나 맛이 다르니 이 부분을 상상해서 음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본 스테이크 중에서도 가장 특징적인 것은 포터하우스(Porterhouse) 스테이크입니다.

보통 Tborn 스테이크와 달리 등심보다. 안심이 더 많은 스테이크로 1814년 뉴욕 맨하튼에서 처음 선보인 스테이크입니다.

젤라또도 정말 맛있지만 세계적으로 저명한 브랜드인 베스킨라빈스 31의 맛은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달달한 사랑을 넘겨주는 메신저 역할을 합니다. 더운 여름철에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도 좋겠지만, 최근 동안 같은 추운 겨울에도 달콤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은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지만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도 있겠죠.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우리의 인생에 달달한 사랑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샤토브리앙

부드러운 허릿살로 구운 스테이크 중에서는 샤토브리앙Chateaubriand이 널려 알려져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뉴욕스트립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는 갈빗살, 혹은 등심 스테이크의 종류인데 일반적으로는 등심 중에서 기름기가 가장 적은 부분을 구운 스테이크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베스킨라빈스 음식

와 그리고 베스킨라빈스에 케이크가 어느 날 갑자기 종류가 다양해지더라고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