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위치 확인방법 안내

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위치 확인방법 안내

요즘 택배를 시킬일이 없어서 잘몰랐는데 이제는 택배가 실시간 위치정보 서비스도 한다는 걸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를 포스팅할 테니 잘 참고 하셔서 택배가 올일이 있으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한진택배 배송조회

 

 

 

한진택배 배송조회




한진택배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인 택배 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인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지만, ‘-‘를 제외하고 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상태 조회를 위해서는 운송장 번호를 미리 메모해 두세요.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제가 새롭게 발견한 기능인데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위치추적이 가능 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접속하시면 단순하게 지도가 나오는데 주소창에 운송장 번호를 붙여서 검색을 하시면  실시간 위치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하실때에는 하이픈(-)을 빼고 기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실 택배접속 조회의 경우 포털에서도 조회가 가능한데, 좀더 차별화를 위해서 한진택배에서는 실시간으로 배송 영업차량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좋은 서비스가 많이 나와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것 같은데요. 택배가 도착해서 알림이 오면 왔구나 했었는데, 급하게 쓸 물건을 기다릴때에는 실시간 조회가 정말 유용한것같습니다. 택배 영업차량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고 물건을 받으러 바로 가면 되니까요. 택배가 너무 안와서 답답하실때 사용하시면 속시원하게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고할만한 글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위치추적

우체국택배 영업시간과 배송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