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식당 방문시 유의사항로얄관광호텔화왕돈까스

이방식당 방문시 유의사항로얄관광호텔화왕돈까스

여행국내여행지 부곡 온천 입구입니다. 부곡 온천은 부산에서는 차량으로 한시간 거리에 있는 창녕군에 위치하고 있고과거에는 부곡 하와이라는 곳이 있어서 엄청 핫한 곳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꼬꼬마 시절에 부곡 하와이에 가봤습니다. .물론 기억은 잘 안나지만 사진을 봤습니다. 그 부곡하와이와 부곡하와이 호텔 입니다. 부곡 온천 입구쪽에 흉물처럼 방치되어 있었으나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게 아쉽네요.한옥 독채를 몇개 만들고 각 독채마다. 노천탕을 만들어서 주변을 온천 마을로 관광지화하면 매달와서 힐링하고 갈 수 있을텐데 말이죠. 일본 료칸처럼. 목적지인 로얄 관광 호텔입니다.

일요일 점심쯤에 도착했습니다. 대실은 4만원으로 알고 갔는데 무슨 이유에서 인지 5만원 짜리 큰 방밖에 없습니다.고 해서 온 김에 그냥 큰 걸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방식당 방문 시 유의점
아 그리고 이방식당 방문 시 유의점


아 그리고 이방식당 방문 시 유의점

최우선으로 식당 오픈 시간은 오전 6시 30분입니다. 마감은 그날그날 재료 소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점을 매우 유의해야 함 그래서 저녁에 방문할 시엔 반드시 미리 전화를 하고 가야합니다. 이방식당 연락처 0555325075 사실 이방식당을 여행 첫날 저녁에 가려고 했는데 전화해보니 마감했다고 해서 이튿날 아침에 가기로 계획을 변경했다. 석쇠랑 수구레 볶음 둘 다. 안 되서 다. 수구레국밥으로 시켰다.

나는 수구레라는 것도 처음 먹어보고 선지도 난생 처음이라 잘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국물 한입 먹고 나서 오?? 했음 넘 맛있잖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국물이 너무 얼큰하고 칼칼하니 시원했다. 수구레와 선지가 진짜 가득 들어있었어요. 아침 일찍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무턱대고 새벽 6시30분부터 오픈하는 게 아니겠징. 아침에 해장으로도 완전 굿굿 말로만 듣던 이방식당 수구레 국밥이 이런맛이구낭 무엇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