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기타고 13시간10 (20187 28) 퀘벡5 르 샹플랭 레스토랑 남편 환갑상 차리기

뱅기타고 13시간10 (20187 28) 퀘벡5 르 샹플랭 레스토랑 남편 환갑상 차리기

언덕아브라함평원을 내려와 저녁을 먹기 위해 예약한 샤또 프랑트낙 호텔 레스토랑으로 캐나다.


들기름 미역국 만들기 4인분 기준
들기름 미역국 만들기 4인분 기준

들기름 미역국 만들기 4인분 기준

재료 미역 두 줌, 국거리 소고기 250G300G, 들기름, 다진마늘, 소금, 다시다.

1. 미역을 물에 불린다. 2. 미역이 불려지길 기다리면서 국거리 소고기를 냄비에 넣고 소금 넉넉하게 한 큰술, 들기름 작게 한 바퀴, 다진마늘 한 큰술을 넣고 양념합니다. 들기름 조금 넣고 볶으면 맛있어요 3. 불린 미역을 깨끗이 씻는다. 4. 냄비를 불에 올리고 소고기를 달달 볶다가 미역을 넣고 함께 볶습니다.

잘 섞이는 정도로 잠깐 볶아주기 5. 물 500ML를 넣고 바글바글 끓이면서 다시다. 한 스푼을 넣는다. 6. 한 번 푹 끓었을 때 간을 보고 미흡한 간을 소금으로 더합니다. 7. 끓이면서 줄어든 물을 더 넣어 보충합니다.

재료 닭가슴살,대추,밤,수삼,청오이,당근.
재료 닭가슴살,대추,밤,수삼,청오이,당근.

재료 닭가슴살,대추,밤,수삼,청오이,당근.

닭가슴살 삶을물 파뿌리,마늘,대파,된장,커피,소금 약간씩. 참깨소스 참깨간것4숟갈,식초,레몬즙,매실청,물2숟갈씩, 설탕23숟갈,소금 약간. 제작하기 1. 닭가슴살은 삶을물 재료를 넣고 끓인후 물기를 거둔다. 2. 손질한 청오이와 당근은 길게 슬라이스 해서 소금 약간을 넣고 절인 후 물기를 제거합니다. 3. 닭가슴살은 잘게 찢고 씨를 뺀 대추, 밤, 수삼은 채 썬다. 4. 2의 오이와 당근 위에 각각 3의 재료를 올려 돌돌 만 후 접시에 돌려 담고 참깨소스를 곁들인다.

100일상
100일상

100일상

예전부터 눈독 들이던 에서 주문했어요. 풍선이랑 꽃장식은 집에 있는 걸로 했어요. 테이블에 있는 꽃장식이 원래는 포함이 되어 있긴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풍선은 비포함 벽에 연결되어 있는 어린이 얼굴은 밤톨이 태어나는 기념으로 그렸던 건데 프린트 해서 그냥 붙여놓은거에요.

페어리테일 테이블에는 여러 컨셉이 있는데, 저는 이 이벤트 컨셉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미리 예약해뒀어요. 생각보다.

예약이 빠르게 차니까, 행사 준비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인스타 팔로우하시고 예약 오픈하는 거 언제 하는지 알아두신 다음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티라미수 생일 케이크

러시아는 보통 빵집에서 생일 케이크를 사는 문화가 별로 없습니다. . 베이커리용 생일 케이크가 없어서 아쉬웠던 나는 스테이크, 월남쌈 재료 구입을 위해 갔던 마트에서 남편이 가장 만끽하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골랐다. 참조하여 생일 케이크용 초도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공짜 따위 없는 나라 자기가 케이크 사러 가는걸 전혀 눈치채지 못했던 남편이었기에 큰 쇼핑용 봉지에 몰래 가지고 오기까지 성공 그리고 안 보이는 곳에 꽁꽁 숨겨두었다.

식사를 한 후에 단것과 커피를 언제나 먹는 러시아식 습관에 나도 이미 적응됐기 때문에 이날도 배가 불렀지만 남편과 나는 언제나처럼 단것을 찾기 시작했고 그때 나는 숨겨둔 케이크를 꺼냈다.

에어프라이어 스테이크

대망의 스테이크를 준비할 시간입니다. 하바롭스크에서 가장 큰 쇼핑몰에 있는 마트에서 고심 끝에 고기를 골랐다. 에어프라이어보단 프라이팬으로 하는 걸 더 선호하지만 블라디보스토크에 있지 않은 관계로 프라이팬 등의 살림살이 등이 없으니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스테이크로 결정해봅니다. 1. 고기에 소금과 후추를 뿌리고 올리브유를 발라줍니다. 시즈닝이라나 뭐래나 일본 재료 파는 곳에서 산 소금 후추 함께 들어있는 조미료는 자기가 집에서 가장 많이 쓰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프라이팬이든 에어프라이어 스테이크를 할 때도 매우 편합니다. 2. 에어프라이어에 준비한 야채들과 함께 넣어준다( 야채는 양파, 토마토, 호박) 이번에도 야채를 밑에다. 깔고 그 위에 고기를 얹었다.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이 야채에 스며들기 때문에 자기가 언제나 활용하는 나만의 방법입니다.

초간단 무쌈야채말이 만들기 저녁 한 끼 먹으면 다. 먹을 양

재료: 쌈무 1팩, 오이 반 개, 파프리카 1개, 맛살 1팩, 칵테일 새우 혹은 오리고기(취향따라 택1), 무순 1팩, 당근 반 개, 시판 땅콩소스

2. 등분한 오이를 세로로 반 잘라서 숟가락으로 오이씨를 파낸다. 쌈무 안에 속재료로 들어갈 오이인데, 오이씨가 들어가면 물렁물렁해서 야채말이 식감이 별로입니다. 그래서 오이씨 제거를 추천! 귀찮다면 그냥 잘라도 큰 문제는 없어용 ”ㅅ” 3. 오이는 채 썰어줍니다.

잘게 채 썰 필요는 없어요 4. 파프리카는 위, 아래 뚜껑을 자른 뒤 몸통 부분을 반으로 넓게 펼쳐서 속살의 씨를 제거하고 채 썬다. 5. 맛살은 쌈무 길이 정도에 맞춰 통통하고 길쭉하게 썬다. 6. 무순은 깨끗이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합니다. 7. 당근은 잘게 채썰수록 식감이 좋으니 최대한 능력껏 잘게 채를 썰어봅니다. 화이팅 8. 칵테일 새우는 소금 한 큰 술 넣은 물에 데쳐서 익힌다.

자주 묻는 질문

들기름 미역국 만들기 4인분

재료 미역 두 줌, 국거리 소고기 250G300G, 들기름, 다진마늘, 소금, 다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재료

닭가슴살 삶을물 파뿌리,마늘,대파,된장,커피,소금 약간씩.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0일상

예전부터 눈독 들이던 에서 주문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