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릴 위스키 제안 5가지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릴 위스키 제안 5가지

그래서 오늘의 위스키 제안 콘텐츠는 송년회, 망년회, 연말 모임 파티의 분위기에 맞춰 균형잡힌 위스키를 소개하여 드릴 텐데요 위스키 중 가장 구매하기 쉽고 가격도 낮은 56만 원 대의 위스키를 소개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만 원6만 원 대의 위스키는 간단히 말해 하이볼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위스키입니다. 송년회, 망년회, 연말 모임 파티의 경우 다수의 친구, 동료들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위스키만 마시게 된다면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산토리 가쿠빈
산토리 가쿠빈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의 대명사, 오픈런의 주인공인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입니다. 산토리 가쿠빈은 사실 가격이 높지 않은 위스키였으나 방송을 탄 이후 재빠르게 인기가 높아져서 품절 대란의 주인공이 된 벼락스타급 위스키입니다. 일본에서는 약 20,000원 정도면 구매 가능한데, 한국에서는 조금 가격이 높은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송년회 , 망년회, 연말 모임 파티와 같이 특수한 날에는 한병 정도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입니다.

발란타인 위스키는 여러가지 종류와 가격대의 제품으로 받는 사람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 외에도 하이볼, 온더록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화려한 이미지와 풍부한 맛을 갖고 있어 명절 선물로 좋은 선택이 되실 겁니다. 설 명절을 맞이해 패키지도 풍속 민화처럼 꾸며져 있어 선물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 마스터스 발렌타인 마스터스는 발렌타인에서 공개한 딜럭스큽 스카치 위스키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원액을 선별하여 블렌딩 되었습니다. 가격 49,490원 발렌타인 12년 발렌타인 12년은 발렌타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카치 위스키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1. 색 색은 깊고 진한 황금색을 띠며, 때로는 약간의 암버 톤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향 향에 있어서 블랙라벨은 풍부하고 어려운 노트를 갖고 있습니다. 연기와 몰트의 향이 기본적으로 느껴지며, 바닐라, 카라멜, 건과일, 특히 건포도와 같은 달달한 뉘앙스가 섞여 있습니다. 3. 맛 맛은 향과 잘 어울리는데,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에 연기와 토피, 양념류의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약간의 목 넘김이 있는 편입니다.

스파이스와 페퍼의 정교한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4. 피니쉬 : 피니쉬는 보통 긴 편이며, 연기와 스파이스의 맛이 입안에 오래 남아있습니다. 어떤 인원은 나무의 질감을 연상시키는 드라정 끝맛을 보고하기도합니다.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를 즐기는 방법

1. 색 색은 진한 황금색을 띠며, 때로는 약간의 구리 빛깔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2. 향 향은 아메리칸 오크통의 바닐라와 캐러멜의 달콤함, 유러피안 오크통의 건과일셰리과 스파이스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꿀과 초콜릿 노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맥캘란만의 독특한 셰리향이 있습니다. 3. 맛 맛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갖고 있습니다. 바닐라, 초콜릿, 견과류, 그리고 약간의 감귤류의 맛이 조화를 이루며, 스파이시한 힌트가 입안을 감싸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피니쉬 피니쉬는 중간 길이로, 말린 과일과 스파이스, 그리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오크의 정교한 단맛이 특징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용량과 가격, 도수, 구매팁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도수는 40도이며, 용량에따라, 그리고 판매처에따라 그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보툥 용량은 700ml가 기본 용량이며,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용량들은 200ml, 500ml, 750ml, 1L 가 있습니다. 200ml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거의 모든 병당 2만원 초중반정도 합니다. 500ml는 편의점이나 마트, 리쿼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처에따라 가격이 29000원대에서 4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700ml는 마트나 리쿼샵에서 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또한 구매처에따라 가격이 4만원대에서 6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750ml는 마트나 리쿼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나, 지금은 그 용량이 잘 보이지 않는 추세입니다. 가격은 다소 5만원초반정도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호불호 없는 맛으로 사랑받는 아일랜드 위스키입니다.

알코올향이 처음에 강하게 나지만 오늘 소개하는 5가지 위스키 중에서 목 넘김이 부드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하지만 역시 하이볼용으로 많이 추천되는 위스키입니다. 짐빔 화이트와 비교한 시음 후기가 많은데 짐빔이 강열한 여름 태양이라면 제임슨 스탠더드는 해 질 녘 노을 같은 느낌? 강열함은 덜 하지만 풍미가 조금 더 오래가는 타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의 대명사, 오픈런의 주인공인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를 즐기는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